대기열 관리의 단순화와 고객 여정의 간소화가 필요하십니까?

Qmatic은 지난 40년 동안 스마트한 고객여정관리 솔루션을 개발, 제공함으로써 CEM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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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DPR(The EU 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 ,유럽연합 개인정보 보호 법령)의 고통에서 벗어나십시오.

오케스트라7은 GDPR 준비가 되어 있으며 GDP 준수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개인 데이터 관리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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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디지털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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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utions line-up

Employee Apps

편리한 관리자 앱

개인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담당자와 데이터를 즉시 공유하며 직원의 이동성을 높이고 리소스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대기열 관리 시스템

통합 된 소프트웨어,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 및 표시기을 통해 고객 대기 시간을 줄이고 효율성을 개선하며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예약관리 시스템

예약관리 시스템은 각각의 예약고객을 가장 관련있는 직원과 일치시켜 고객이 긍정적이고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여정 분석 시스템

여정분석 시스템을 통하여 수집된 정보를 심층적이고 인텔리전스한 기법으로 프로세스 단순화하고 고객 여정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여정 관리

클라우드 솔루션에서 고객 여정을 디자인할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세계와 실제 세계 사이의 격차를 줄이고 개인적이고 충돌없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Mobile Queuing

모바일 큐잉

고객이 어디서든 대기하고 대기 상태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대기 시간을 줄이고 생산성을 높입니다.

디지털 안내판

컨텐츠와 컨텍스트를 결합하여 고객을 참여시킵니다. 가장 관련성이 높은 화면에 해당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고객 피드백

고객의 실시간 피드백을 활용하여 운영 조직의 개선을 이끌어내는 측정 가능한 실제 운영 데이터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Qmatic 파트너들과 모든 고객들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자랑스럽게 생각 합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완전히 신뢰하고 당신도 그렇게 할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