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최고의 Business 경쟁력 핵심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드리겠습니다.

Qmatic
What is Qmatic
고객과의 초기 접속에서부터 최종 서비스 제공에 이르기까지 고객 여정 및 고객 경험을 통합, 관리하며 고객의 대기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드립니다.

How Qmatic Support the Customer Journey

  • 고객 요구에 적합한 담당자 사전 배정
  • 고객을 식별하여 각 고객에 최적화된 여정(Journey) 보장
  • 고객의 여정을 사전에 이해함으로써 담당자의 정확한 서비스 제공 가능
  • 직원과 고객의 불필요한 자원낭비 절감
  • 직원 및 고객 만족도 상승
Orchestra 7

The Modules

PLATFORM

Mandatory

Orchestra Platform

SOLUTIONS

Mandatory

Journey Manager ENTRY

Journey Manager STANDARD

Journey Manager PREMIUM

Optional

Appointment Manager ENTRY

Appointment Manager STANDARD

SERVE

Concierge

Reception

Connect

Counter

Staff Notification

COMMUNICATE

Media Display

Media Display Digital

Global SMS Service

Myfunwait

Mobile Ticket

Voice Announcement

Customer Notification

Context Marketing

COLLECT

Customer Feedback

Delivered Services, Outcomes and Marks

Customer Feedback Basic

BUSINESS INTELLIGENCE

Customer Feedback

Delivered Services, Outcomes and Marks

Customer Feedback Basic

INFRASTRUCTURE

Distributed Operations

Surface Editor

Hardware Monitoring

LDAP

Auditing

Staging

High Availability

ECOSYSTEM

Digital Signage Integration

3rd party kiosk Integration

Calendar Integration

Appointment Integration

Customer Identification Integration

Business Intelligence Integration

Mobile Integration

Workforce Integration

Entry Point Integration

Service Point Integration

Management Info Integration

HL7 Integration

Intelligent

모바일 티켓, 빅데이터 플랫폼을 이용한 다양한 분석도구, 고객 피드백 분석

Modular

필요한 기능의 추가 및 확장 용이

Centralized

중앙에서 최소 인원으로 모든 지점의 CJM시스템 구성, 통제 및 모니터링

Scalable

기존 장비, 시스템과의 통합이 가능하며, 고객의 사업규모에 따라 유연한 확장성을 제공, Rest API 제공

Secure

데이터 암호화(SSL/TLS, AES)

GDPR Ready

About Qmatic
Qmatic은 매년 12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20억명의 고객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 고객 대기시간 20% 단축
  • 카운터 직원 업무 효율도 20% 향상 및 혼잡한 시간에 직원들의 효율적인 운용 가능
  • 고객 이동 동선 90% 단축 및 인력 수요 32% 감소
  • 2시간에서 15분으로 대기시간 감축(병원 약국)
  • FTE(Full Time Equivalent) 절감으로 10%의 보행 시간 단축(병원)
  • 혈액검사 소요 시간이 27분에서 13분으로 단축
  • 최대 26%의 매출 향상(백화점)
  • 최대 15%의 인력 절감 효과(소매점을 통한 매출증대)
  • 최대 15%의 고객 수 증가(텔레콤)
  • 최대 26% 계약 건 증대 및 평균 계약 건 10% 증가(텔레콤)
  • 생산성 16% 향상 - 연간 2억 원 이상 절감(시의회)
  • 6시간에서 1시간으로 대기시간 단축(대사관)
  • 평균 트랜잭션 처리시간이 50분에서 17분으로 감소(시청)
Qmatic은 모든 사람들이 적시에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세상으로 인도합니다.
20억 명 +
매년 전 세계에서 Qmatic을 사용하는 User 수
120개국 +
Qmatic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나라의 수
65,000 +
전 세계에 구현된 Qmatic 시스템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