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NCIAL

최고의 금융 경험은 고객과 직원이 상호 만족하는 환경에서 그들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

Qmatic 솔루션은 실제 대기시간 및 인지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전문 기술과 홍보를 목표로 하며, 모든 접점을 개인화함으로써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 인터넷과 위치 기반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장소에 도착하기 전에 지점을 찾고, 예약 일정을 잡고, 예약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도착 시, 고객은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 모바일 장치 또는 접수처를 통해 신속하게 예약 상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대기하는 동안 모바일 가상 대기열 알람을 통해 다가오는 예약 순서에 대한 정보를 계속해서 알 수 있으며, 로컬 환경 전반에 있는 디지털 간판을 통해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예약 종료시, 고객은 최첨단의 Qmatic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자신의 경험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웹, 모바일 장비 또는 콜 센터를 통해 예약 일정이 확정되는 순간부터 직원은 생산적인 업무를 위해 고객의 필요한 환경, 정보 그리고 전문가를 배치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 받습니다.
  • 고객은 고객에게 할당된 리소스를 극대화하고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필요한 서비스 별로 세분화된 현재 서비스 상황을 소프트웨어를 통해 전체적으로 파악 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가상 대기 열 솔루션 장비는 직원들이 어디에 있던지 고객들과 이어질 수 있도록 하여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높은 수준의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완전한 고객 서비스 기록 데이터는 실시간 대시보드를 통해 예약, 저장, 접속하는 모든 상황 중에 수집되어 각 고객의 개인화된 정보로 저장됩니다.
  • 서비스 후 고객 피드백은 대기 시간과 처리 시간 데이터가 결합되어 지속적인 운영 개선과 더 나은 고객 경험 관리에 필요한 분석 정보를 제공합니다.

Qmatic 백서

다중 채널 약속 예약 및 대기열 관리를 구현하여 고객 경험 및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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