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솔루션

모바일 시스템은 사람들이 어떻게 행동하고 상호작용하는지에 대한 모든 것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귀사의 환경이나 가상 연결을 통해 발생 가능한 우수한 고객 경험의 정의가 변경되었습니다. 그것은 개인화, 제어, 속도 및 효율성과 관련된 모든 요구에 대응합니다.
이러한 역동적인 변화에 대응하고 노력하는 조직을 위해 Qmatic 모바일 솔루션은 강력한 자원들을 제공합니다.

Qmatic의 모바일 솔루션은 고객과 모바일 인력이 보다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도록 권한을 주어 가상과 현실 세계를 연결합니다. 이 솔루션은 원활하고 효율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서비스 제공자가 개인화된 경험과 고객이 실제 위치에 도착하기 전에 고객과 통신 가능한 수단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에서 현지까지의 여정에 대한 모든 단계가 통합되고 가치 있는 분석 정보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손 안에서 당신이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Connect Agent로 직원의 역량을 강화시키세요.

Connect Agent는 직원들이 카운터 뒤에서 서비스 층으로 나가 고객을 보다 직접적이고 관계적으로 대할 수 있는 스마트 비즈니스 앱 입니다. 그 결과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고, 생산성이 증가하며 팀이 더욱 행복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팀원은 도보로 방문한 고객을 관리하고, 대기중인 고객과 현재 서비스 중인 고객 및 예정된 고객에 대한 인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공되는 서비스 및 그 결과와 같은 유용한 비즈니스 분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블루투스 버튼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장치를 주머니에서 꺼내지 않고도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 대기 열에 있는 다음 고객에게 전화를 걸거나 방문을 끝내는 작업). 유사한 앱을 우리의 Solo solution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ncierge Agent를 통해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ncierge Agent는 온라인 및 물리적 환경간의 원활한 연결을 제공하는 모바일 인력을 위한 효율적인 앱입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은 만나고 환영하는 상황에서 보다 맞춤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이 솔루션은 호스트에게 고객을 맞이할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고객이 예약을 원하는지, 고객이 직접적인 안내가 필요한 방문인지 등을 명확하게 알려줍니다. 당신의 모바일 인력은 손끝만으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더 쉽게 제공할 수 있는 정보를 가질 수 있어,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Orchestra Concierge

Mobile Ticket

모바일 티켓을 통해 고객은 언제어디서든 남은 대기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최종 고객이 전화를 사용하여 대기열에 넣어 대기 상태로 놓을 수 있으므로 대기업의 어려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Qmatic의 모바일 티켓 솔루션을 사용하면 지점에 도착하기 전에 고객이 온라인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사의 고객은 이동 티켓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장소에서 기다릴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면서도 계속 자리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과 웹 브라우저를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모바일 티켓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즉, 다른 앱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티켓없는 시스템을 찾고 있다면 이것이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스포트라이트 미디어 플레이어 앱을 통한 스마트 디지털 간판

Spotlight는 Qmatic의 모바일 미디어 플레이어 앱 입니다. 통합 미디어, 그래픽 및 대기 열 상태 정보를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미디어 디스플레이에 정보를 제공합니다.스포트라이트는 LCD 화면에 카운터 정보를 표시하는 경제적인 대안을 제공합니다.

Qmatic Spotlight는 주요 앱 이며, Spotlight Admin은 모바일 장치에서 Spotlight를 구성하고 유지하는 관리자용 앱 입니다. 두 앱 모두 무료입니다. Spotlight에 표시할 정보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오케스트라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Spotlight

Qmatic 모바일 솔루션 특징

  • 모바일 앱, 이메일 또는 SMS를 통해 직원과 고객을 위한 알림 및 즉각적인 공지
  • 가상 대기 열 및 예상 대기 시간
  • 조직, 직원, 고객 간의 명확하고 적합한 통신
  • 고객으로부터 즉각적이고 빠른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사후 서비스 설문 조사
  • 위치와 방향을 제공하기 위한 Geogencing 과 Beacon 기술의 통합
  • 관련 메시지 및 Context Marketing 즉각적 전달
  • 타사 앱과의 통합

여정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훌륭한 고객 경험이 전달되고 인지됩니다. Qmatic 기술 솔루션은 고객, 직원 및 운영에 가장 긍정적인 느낌을 주기 위하여 납품을 제어하고, 통찰력을 측정하며 이를 모두 결합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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