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충성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모든 유통 채널에서 요구하는 개인화를 제공하여 그들을 만족시킵니다.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
Qmatic은 온라인 및 모바일에서 부터 매장 내 경험에 이르기까지 정확한 솔루션과 통찰력을 갖추어 원활하고 결함 없는 고객 여정을 제공해 고객의 기대를 이해하고 예측하여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은 이미 온라인, 모바일 및 상점에서 쇼핑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Qmatic은 세계를 연결하여 변함없이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 고객들은 온라인에서 원하는 것을 찾고 구입할 수 있으며 위치 기반 모바일 앱을 통해 매장을 찾고, Click & Collect을 활용하여 표시된 노선에서 쉽고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매장에 들어오는 순간 고객들은 Kiosk를 통해 체크인 하고, 서비스를 선택하고, 모바일 대기 열에 등록한 후 대기 시간을 통해 당신의 매장을 둘러보며 보다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SMS, 디지털 신호를 통한 관련 통신으로 실제 대기 시간과 인지대기시간을 줄입니다.
- 정보를 체크인하여 고객과 가장 적합한 직원을 연결해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신뢰와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제공합니다.
브랜드 충성도 와 수익은 고객이 매장에 들어서기 전부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방법을 제공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 탁월하고 변함없는 고객 경험을 위해 여정의 모든 채널에 연결합니다.
- Click & Collect, check-in kiosks, 고객 카드 프로그램과 같은 리소스로 부터 수집된 각 고객에 대한 접근 가능한 데이터 및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직원의 생산성과 성취감을 유지시킵니다.
- 고객은 가상과 직선 대기 열 솔루션, 예약 접수, 모바일 앱 및 SMS 알림으로 방문자를 구성하는 대기 열 관리 시스템을 통해 방문한 매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완전하게 통합된 최신 BI system과 실시간 고객 피드백 솔루션으로 지속적으로 고객 경험을 개선시킬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Qmatic White Paper:
How to improve customer experience and operational efficiency by implementing multi-channel appointment booking and queue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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