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피드백

고객 경험의 가장 간단한 정의는 고객과 조직간의 상호 작용의 수준을 어떻게 인식하느냐 입니다. Qmatic은 이러한 의견들을 수집하고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Customer Feedback귀사의 환경에서 독점적 인 Qmatic Expressia 고객 피드백 시스템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의 실시간 만족도 데이터를 생성합니다. 고객은 한 번의 터치로 간단한 서비스 질문에 응답합니다.

"귀하의 방문에 대해 어떻게 평가합니까?"와 같은 간단한 질의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직접 질문을함으로써 피드백 입력을 실제 측정 가능한 작업 데이터와 직접 정렬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상은 다른 고객 경험 관리 및 대기열 시스템 통계를 보강합니다.

각 위치는 서비스 약속이 이행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지속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이 솔루션은 다른 고객 이동 시스템 및 데이터와 통합되므로 조직 전체에 대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전략을 알려줍니다.

고객에게 고객 경험에 응답 할 수있는 기회는 신뢰, 충성도 및 추천 기회를 향상시킵니다. 귀하의 서비스 약속이 매일 이루어 지도록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여정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훌륭한 고객 경험이 전달되고 인지됩니다. Qmatic 기술 솔루션은 고객, 직원 및 운영에 가장 긍정적인 느낌을 주기 위하여 납품을 제어하고, 통찰력을 측정하며 이를 모두 결합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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