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산 작업

분산 운영을 통해 고객 여정 관리 솔루션은 전세계 어디에서든 항상 작동합니다.

중앙 집중으로 구성된 시스템과 완전히 분산된 시스템의 주요 이점을 결합합니다. 즉, 기업 내 모든 위치에서 운영을 제어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으므로, 연결 품질에 상관없이 일관된 고성능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분산 운영 시스템은 중앙의 완전한 통제력을 원하는 조직에게 있어 획기적인 것입니다.

Central Server

Qmatic 분산 운영은 본사, 지점 관리 기업에게 필수적입니다. 중앙 지점에서 완벽한 고객 여정 플랫폼을 구성 및 관리하고, 모든 지사 또는 지점의 통계 자료 및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Qmatic 분산 운영 시스템은 지점 고객의 요구 사항 및 서비스 시간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맞춤형 Qmatic 허브는 지사 수준에 맞춰 설치되어 각 지점과 중앙 오케스트라 서버 간의 통신을 보호합니다. 소프트웨어 옵션이 있는 유연한 하드웨어 플랫폼인 HUB는 고객 여정 Ecosystem에서 실행되는 Qmatic 구성 요소,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연결을 위한 게이트웨이 입니다.

중앙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지더라도 각 지점에서 업무를 보고있는 고객과 직원은 절대 중단되지 않습니다. 이는 관리하는 모든 지점과 중앙 서버 간의 Fault-tolerant 양방향 통신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대기 시간과 낮은 대역폭으로 인해 네트워크 상태가 불안정한 지역에서도 일관된 성능을 보장하면서 운영이 가능합니다. 분산 아키텍처는 워크로드가 지역에서 발생하고 처리되면 연결을 허용해 중앙 데이터 서버에 전달하여 각 지점에서 운영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작동 원리

  • 각 지점은 네트워크를 통해 중앙 서버에 연결됩니다.
  • Break tolerant 를 직접 또는 지역 허브를 통해 연결합니다.
  • 허브는 사이트와 중앙 서버 간에 내장되어 두 지점 간에 데이트를 전송하고 저장합니다. - 유지관리 또는 라이센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대기 열 에이전트는 서버, 허브 및 사이트의 연결 지점 역할을 하여 라우팅과 보안을 강화합니다.
  • 맞춤형 오케스트라 기업 고객 여정 관리 플랫폼은 Qmatic 허브 및/또는 Intro 17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를 통하여 서버에서 지점으로 배치됩니다.
  • 인터넷, 클라우드 또는 무선에 중단된 경우 Statistics(통계)는 지역 지점에서 보관 된 후 시스템이 온라인 상태로 돌아가면 다시 동기화 됩니다.

Qmatic 분산 운영의 이점

  • 구성 및 기능을 중앙에서 제어하고 지점 수준에서 운영을 수행하여 중앙 서버의 스트레스를 줄입니다.
  • 중앙 서버 또는 데이터베이스에 필요한 유지보수가 계획되어 있거나 예기치 않은 중단이 발생하더라도 중요한 정보의 손실 없이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 네트워크가 연결된 모든 지역에서 발생된 통계를 종합하고 활용하여 보다 스마트하고 비용 효율적인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기업의 핵심 역량

중앙 집중화된 단일 지점에서 분산 운영을 배치하고 관리하는 기능은 기업의 일관된 성능을 위해 필수적 입니다. Qmatic 분산 운영 솔루션을 사용하면 이를 완벽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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