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Intelligence

데이터 통합 과 비즈니스 분석을 통해 운영 효율성 및 직원들의 생산성을 향상 시킵니다.

웹 기반 Qmatic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모듈은 고객 여정의 모든 부분을 통합함으로써 필요한 최신 분석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합니다.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솔루션은 오케스트라 플랫폼내에서 작동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타사와의 통합을 지원하며 작업이 잘 작동되는지에 관한 유용한 자료와 실행 가능한 정보를 제공하는 주문 제작 가능한 대시 보드를 제공합니다.

  • 드래그 앤 드롭 데이터 분야와 포인트 앤 클릭 분석을 통해 필수 정보를 쉽고 빠르게 구성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 단순하고 안전한 웹 기반 모바일 비즈니스 분석으로 직원들은 언제 어디서나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메트릭스, 트렌드 와 예외를 식별하기 위해 고객 여정 관리 데이터를 시각화 하고, 나누고 분석합니다.

고객 여정의 모든 부분을 전체적으로 파악하여 고객 행동, 상호 작용, 과정 및 만족도 분석을 구축합니다.

  • 예약
  • 임시직 전화하는 사람
  • 고객 스요
  • 조회율
  • 분실 고객
  • 멅티 채널 성능
  • 실시간 고객 만족도 피드백
  • 서비스 품질
  • 서비스 시간
  • 직원 / 사용자 실적
  • 처리 시간
  • 대기 시간

일정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훌륭한 고객 경험이 전달되고 인식됩니다. Qmatic 기술 솔루션은 고객에게 납품을 제어하고, 인식을 측정하고, 고객, 직원 및 운영에 대해 가장 긍정적 인 인상을주기 위해 모든 것을 결합하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Have a ques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