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관리

의료 시설은 한정된 가용 자원에 대처하면서 더 많은 환자에게 개선된 관리 품질을 제공해야 합니다.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

현대 의료 시스템은 직간접적으로 시민사회 그리고 정부로부터 면밀한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환자가 선택하고 요구하는 것에 대해 더 큰 발언권을 가지면서, 결과적으로 정부 정책은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영향을 끼칩니다. 의료서비스는 시민과 정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수요 중심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간병인들은 보통 환자의 질환을 인식하기 어렵다는 이유로 환자의 사회적 상황을 등한시 합니다. 환자들은 처음부터 안심을 느끼고, 보살핌 받고, 존중 받길 원합니다. 또한 의료서비스 전문가들이 그들을 듣고, 이해하고, 기억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모바일 기술을 이용하여 환자와 직원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방법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데이터는 프로세스를 재설계하고 상호작용을 보다 환자 중심적으로 만드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환자 진료 결과에 따라 진료비를 지불하는 가치 기반 진료와 같은 개념은 의료 서비스 비용 상승과 환자 불만 증가에 대해 균형 있게 유지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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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 제공자가 환자의 여정을 디지털화 할 때 고려해야할 주요 고려사항에 초점을 맞춘 안내 자료를 다운로드 하세요.

대기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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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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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tient Churn

Discover why digitization of the patient journey Improves patient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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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matic - 환자 경험 개선

  • 고객 대면 과정을 간소화하고 보다 신속한 서비스 제공 및 투명한 과정을 제공하여 대기 시간을 감소
  • 환자에게 언제, 누구와 볼지에 대한 선택권을 주고 제어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 환자가 공정하고, 가치 있게 대우 받음을 느끼게 함으로써 과정을 이해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함.
  • 당신의 환자들에게 진행 중인 위치와 시기를 알려줌으로써 그들이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도움을 줌
  • 고객이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제공하여 환자 만족도에 대한 강력한 통찰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