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전부터 사후 서비스까지 모든 접점을 통합하고 개선하십시오.

Qmatic 고객 여정 관리는 고객과 직원을 보다 더 행복하게 만들어 줍니다. 참여 순간부터, 모든 온라인, 모바일, 물리적 상호작용을 통해 실시간 피드백을 수집합니다. 고객의 여정을 이해하면, 성공하는데 필요한 통찰력과 자원을 사람들에게 어떻게 제공할 것인가에 대한 광범위한 파악이 가능합니다.

Customer Journey Mapping

완벽한 고객 여정 Map

우리는 정량화 할 수 있는 결과, 신속한 성공, 고객 경험 개선의 기회를 확인하며 특히 고객 여정에 초점을 맞추어 확인합니다.

다음은 측정 및 수량화에 도움이 되는 단계별 과정입니다.

  • 고객 수 및 거래 데이터 분석
  • 고객 여정
  • 고객-직원 활동 및 상호 작용 분석
  • 시설 이용 분석
  • 고객 인식 조사
  • 직원 인식 조사
  • 일반적인 관찰 정보 및 개선 기회
  • 기타 데이터 수집 활동

Begin my discovery

실제 상황의 개념 확인 – 성공적인 결과 획득

시범 프로젝트를 통해 Qmatic 기술 솔루션이 지사 네트워크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지 여부와 얼마나 쉽게 구성되는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시범은 새로운 소프트웨어와 복잡한 프로젝트에 대해 특히 유용합니다. 또한 구현하는 것은 직원의 작업 방식과 사용자 승인을 얻기 어려울 때 중요한 변화를 보여줍니다.

Proof of concept

Post implementation

서비스 운영을 선두에서 관리하십시오.

새로운 직원,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와 고객의 행동 때문에 당신의 비즈니스는 항상 변화하고 있습니다. 실제 끊임없는 변화가 있습니다.
우리의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새로운 환경에 대해 시스템과 구성 및 솔루션을 보장하고 조정합니다.
  • 운영 효율성을 측정합니다.
  • 상태를 확인합니다.
  • 개선 사항을 추천합니다.

완벽한 고객 여정을
만드는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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