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전부터 사후 서비스까지 모든 접점을 통합하고 개선하십시오.
Qmatic 고객 여정 관리는 고객과 직원을 보다 더 행복하게 만들어 줍니다. 참여 순간부터, 모든 온라인, 모바일, 물리적 상호작용을 통해 실시간 피드백을 수집합니다. 고객의 여정을 이해하면, 성공하는데 필요한 통찰력과 자원을 사람들에게 어떻게 제공할 것인가에 대한 광범위한 파악이 가능합니다.
완벽한 고객 여정 Map
우리는 정량화 할 수 있는 결과, 신속한 성공, 고객 경험 개선의 기회를 확인하며 특히 고객 여정에 초점을 맞추어 확인합니다.
다음은 측정 및 수량화에 도움이 되는 단계별 과정입니다.
- 고객 수 및 거래 데이터 분석
- 고객 여정
- 고객-직원 활동 및 상호 작용 분석
- 시설 이용 분석
- 고객 인식 조사
- 직원 인식 조사
- 일반적인 관찰 정보 및 개선 기회
- 기타 데이터 수집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