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 및 정부를 위한 QMATIC 솔루션

공공 부문은 전 세계적으로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례 없는 변화에 직면 해 있습니다.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

전 세계의 정부는 운영 효율성의 단계적 변화를 통해 시민들에게 더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에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능한 한 적은 마찰과 선호 채널을 통해 필요한 서비스에 접근하고자하는 디지털 지향적이고 On-demand형이며 스마트 한 장치에 익숙한 시민의 증가에 따른 시대적 요구입니다.

공공부문(정부, 공공 기관 심지어 공공 보건 조직까지)은 오늘날 시민들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민간 부문으로 부터 교훈을 받아 가능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정부 서비스에 시민의 접근을 단순화 하고 가속화 하여 매끄럽고 통합된 고객 여정 관리를 제공합니다.

공공 부문 예산이 갈수록 제한되는 시대에서 많은 정부 운영은 동일한 자원으로 더 많은 것을 해야 하는 필요성에 직면해 있습니다. 보다 쉽고 더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고 품질 서비스를 제공해야하는 많은 공공 기관에 있어, 전 세계 정부가 직면한 문제의 중심에 놓여있습니다.

시민과 공공 부문 모두에 영향을 미치는 디지털 전환 시대에서 도전 과제는 마찰이 없고 효율적인 상호작용을 제공해야 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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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iciency Insight Guide

Download one of our guides focused on the challenges public sector organisations face in delivering efficient services in our ‘under pressure’ series.

The Digital Citizen

Learn about the global trend of the digital citizen and how they are forcing innovations in government service provi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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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onilzation

Discover the increase in demand for personalization which is encouraging technology innov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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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Ageing Population

Understand the global trend of the ageing population and how it is placing strain on service efficien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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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matic – 정부의 효율성 향상

  • 예약 수준 모니터링 및 제어를 통한 리소스, 운영 및 예산 효율성과 직원의 생산성 향상을 지원합니다.
  • 보다 많은 민원인을 수용하고 대기 공간 사용을 개선하여 가장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합니다.
  • 시민들의 실시간 피드백과, 성능 데이터, 벤치마크 보고서를 통해 지속적인 개선을 제공합니다.
  • 모든 접촉 점에서 편안한 환경을 유지하여 시민이 예약에서 사후 서비스까지 편안하게 서비스 지점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예약에 대한 불안감을 최소화 하고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을 극대화 합니다.
  • 모바일, SMS, 디지털 간판으로 의사소통하여 실제 대기 시간 및 인지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 성숙된 시민과 숙련된 직원의 수준에 맞추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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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roving Government Efficiency with Smarter Service Provision

Governments across the world are under pressure to improve public sector performance and at the same time contain expenditure growth – pressure that has not relented since the economic crash of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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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Qmatic's solutions helped Milton Keynes Council

Modern customer journey management is not only a way to create better value for business in terms of return on investment and growth. In Milton Keynes in southern England, it has improved support for people in economic and social difficulties, helped to give assurance to the most vulnerable customers and made better use of tax payers’ mon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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