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약속 예약

온라인을 통해 예약된 고객은 체크인부터 서비스까지 대기 없는 원활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개인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고객에게 최적의 편의성과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첫째, 최초 고객 접점부터, 담당 직원과의 생산적인 연결이 가능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환경에 정보를 제공하고 대비하면서, 불안을 줄이고 장애물을 최소화하여 예약을 지킬 수 있도록 합니다.

Online Appointment Booking

예약 기능은 오케스트라와 다른 제 3자 온라인 시스템 내의 대기 열 및 셀프 서비스 체크인 모듈과 완벽하게 통합되어 각 고객의 여정을 간소화합니다. 누군가 예약을 잡는 순간 고객 규모와 요구 사항을 처리할 수 있는 담당 직원과 자원을 선택하라는 안내를 받습니다. 그러므로 고객은 더 나은 서비스와 더욱 전문화된 서비스 환경을 제공 받습니다.

직원들은 보다 생산적이고 성취감을 느낍니다. 조직은 보다 적은 no-show 와 정확한 예약을 경험합니다. 모든 접점은 모든 사람이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고객 경험을 하도록 기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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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정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훌륭한 고객 경험이 전달되고 인지됩니다. Qmatic 기술 솔루션은 고객, 직원 및 운영에 가장 긍정적인 느낌을 주기 위하여 납품을 제어하고, 통찰력을 측정하며 이를 모두 결합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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