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 및 효율성

모두가 정해진 시간에 도착하고, 충분히 준비하며, 잘 알고 있을 때 세상의 삶은 더욱 더 편안해집니다.

tablet queue counter

줄을 서거나 지루하게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부족한 정보 또는 잘못된 문서로 인해 약속이 반복되거나 취소되지 않습니다.

대기 열 관리 솔루션을 사용하면 모든 사람이 언제, 어떻게, 무엇을 해야하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고객이 모든 여정에서 기대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인지하는 것이 우리를 더 효율적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우리를 더욱 편안하게 만듭니다.

고객의 여정을 간소화하고 고객 경험의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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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의 모든 것은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실제로 기술에 관한 것이 아니라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대기 열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공급업체이기 때문에 당신은 우리의 세계가 기술 중심으로 돌아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면에서는 그렇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주된 초점은 당신입니다.

이 세상에는 당신과 수십억의 다른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의 솔루션 배후의 기술은 일반적으로 상당히 복잡하지만,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언제나 새롭고 간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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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객을 위한 혜택

  • 온라인 예약 예약
  • 이해하기 쉽고, 사용자 친화적인 앱
  • 대화 형 터치 스크린 키오스크
  • 푸시 알림 옵션
제품 탐색

조직을 위한 혜택

  • 안정된 통신 흐름
  • 최적화 된 자원
  • 즉각적인 알림과 데이터 접근
  •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

고객 경험 관리 3단계 가이드

고객 여정 관리를 간소화 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Orchestra 7 소프트웨어로 대기열 관리가 보다 더 쉬워졌습니다.

예약 관리, 대기 열 활동 모니터링, 사용자 친화적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모듈과 같은 기능을 통해 고객 여정을 간소화 하고 단순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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